
스포츠 & 마케팅 : 브랜드 가치 상승의 핵심 동력
브랜드 유니버스의 성장잠재력

약 30여개 이상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바이오던스,조선미녀, 코스알엑스 등) 해외 코스트코 납품
사업모델
2024년 예상 매출 330억원 / 2025년 550억원 매출 기대

면세점 : 인천공항 제 1,2 여객터미널에, 국내 최초의 K-뷰티 인디 브랜드 편집숍 운영
인디브랜드 국내외 유통: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러시아 및 CIS국가, 중동 등 약 47개국 유통
자체 브랜드 셀레베: 2025년 5월 런칭 후, 미국 아마존/ 일본 큐텐/ 중국 왕홍 판매 주력, 중동/유럽/동남아/아프리카 진행

Private한 판매구조로 국내 유일의 셀러 친화적 쇼핑 플랫폼
자체 재고 부담을 지지 않아 경쟁 커머스 플랫폼 대비 안정적이고 유동성 풍부
브랜드사들의 재고정리 니즈와 소비자들의 저렴한 상품 구매 니즈를 모두 충족시켜줄 수 있는 공간 제공

콘텐츠커머스 : 베테랑 쇼핑 호스트 동지현 쇼호스트 협업
SNS 통한 셀렉팅마켓(공동구매) : 의류, 화장품, 잡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