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회사소개

연결자회사

폰드그룹 계열사는 전 세계적으로 넓은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서 패션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유니버스

브랜드유니버스
  • 스포츠 & 마케팅 : 브랜드 가치 상승의 핵심 동력

    • - 한화 이글스 스폰서십 :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증대에 기여, 온·오프라인 스토어 오픈
  • 브랜드 유니버스의 성장잠재력

    • - 경영 전략 강화를 통해 수익 구조 개선 및 흑자 전환 성공
    • - 유망한 시장 환경 : 스포츠 및 레저 활동에 대한 관심 증가로 인한 시장 확대

모스트

모스트
  • 약 30여개 이상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바이오던스,조선미녀, 코스알엑스 등) 해외 코스트코 납품

  • 사업모델

    • - 코스트코 구성 협의 > 패키지디자인 및 생산 > 정합 및 해외배송 > 런칭 및 마케팅
  • 2024년 예상 매출 330억원 / 2025년 550억원 매출 기대

올그레이스

올그레이스
  • 면세점 : 인천공항 제 1,2 여객터미널에, 국내 최초의 K-뷰티 인디 브랜드 편집숍 운영

    • - 조선미녀, 티르티르, VT 등 약 100여개 브랜드 입점 및 운영
  • 인디브랜드 국내외 유통: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러시아 및 CIS국가, 중동 등 약 47개국 유통

  • 자체 브랜드 셀레베: 2025년 5월 런칭 후, 미국 아마존/ 일본 큐텐/ 중국 왕홍 판매 주력, 중동/유럽/동남아/아프리카 진행

퀸라이브

퀸라이브
  • Private한 판매구조로 국내 유일의 셀러 친화적 쇼핑 플랫폼

    • - 플랫폼 내 경쟁 셀러 리스트가 노출되지 않아 셀러 간 고객 확보 경쟁 낮
    • - 셀러를 팔로우하는 충성 고객이 주로 방송에 참여하여 높은 구매 전환율 형성음
  • 자체 재고 부담을 지지 않아 경쟁 커머스 플랫폼 대비 안정적이고 유동성 풍부

  • 브랜드사들의 재고정리 니즈와 소비자들의 저렴한 상품 구매 니즈를 모두 충족시켜줄 수 있는 공간 제공

골든피쉬크리에이티브

골든피쉬크리에이티브
  • 콘텐츠커머스 : 베테랑 쇼핑 호스트 동지현 쇼호스트 협업

  • SNS 통한 셀렉팅마켓(공동구매) : 의류, 화장품, 잡화 등